최근에 김민재 이강인 대한민국 축구선수의 이적설로 뉴스에 하루가 멀다하고 여러가지 설이 돌고 있다
그냥 원론적으로 fifa 연대 기여금 제도가 뭔지 한번 알아보자
국제축구연맹(FIFA)은 국제축구연맹(FIFA)이 프로축구에서 이적료를 재분배하기 위해 설립한 재정 메커니즘입니다. 그것은 클럽과 선수 이적에 관련된 국가들 사이에 공평한 부의 분배를 보장하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프로 선수가 구단 간에 이적할 경우, 이적료의 일부가 FIFA 연대 기여금으로 배정됩니다. 출연금은 훈련보상비 등 특정 비용을 제외한 이적료의 비율(보통 5%)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그것은 12세에서 23세 사이의 프로 선수들의 국제 이적에 적용됩니다.
FIFA 연대 기부는 풀뿌리 수준의 축구 발전을 지원하고 클럽이 젊은 인재를 육성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메커니즘을 통해 수집된 자금은 다음과 같이 분배됩니다:
https://vitcoin.tistory.com/56
꼭 명문팀 상위권팀이 아니어도 성공 할 수 있다
u-20 월드컵에 출전한 한국 축구 유망주 선수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 그러면서 유망주들 대부분이 프로축구 1부 리그에서 뛰지 못하는 건 어쩌면 당연할 수 도 있다 정책적으로 u-22세 이하 의
vitcoin.tistory.com
1. 국가 협회: 기부금의 상당 부분이 선수의 국가 협회에 할당됩니다. 12세부터 23세까지 선수를 훈련시킨 클럽의 전국 협회는 연대 기부금의 몫을 받습니다.
2. 클럽: 나머지 부분은 12세에서 23세 사이에 선수의 훈련과 교육에 기여한 클럽에 분배됩니다. 이 기간 동안 선수가 등록된 클럽도 포함됩니다.
FIFA 연대 기부금은 소규모 클럽과 협회가 선수 이적에 따른 재정적 보상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청소년 개발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클럽들이 훈련 시설과 코칭 프로그램에 투자하도록 장려합니다.
국제축구연맹(FIFA) 연대기여금은 선수가 23세 이전에 첫 프로계약을 체결하거나 이적할 때 구단에 훈련비를 보상해주는 훈련보상 등 다른 재정적 장치와는 별개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FIFA 연대 기여와 관련된 구체적인 규정과 지침은 FIFA에 의해 정의되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대한축구협회의 글을 링크 걸어두었으니 자세한 사항에 대해 관심 있으신분들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훈련보상금 및 연대기여금에 대한 오해와 진실
FIFA는 지속적인 선수 육성을 위해 훈련보상금 및 연대기여금 제도를 만들었다.얼마 전 일부 언론에서 국내 일선 축구팀들이 제도 자체를 몰라 외국 프로구단으로부터 정당하게 받아야 할 <훈련
www.kfa.or.kr